Simplest jQuery Dropdown Nav Demo
무제 문서
 
 
 
 
   
 
 
 
   
 
   
   
 
   
 

이번에 저는 성남지원 앞에서의 변호사 생활을 접고 제가 자라온 하남시에서 변호사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4년 6개월간 성남에서 변호사 업무를 하는 동안 하남 지역의 많은 분들이 성원하여 주시고 후의를 베풀어 주신 것에 대하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경력이 짧은 햇병아리 변호사이지만 저를 믿고 사건을 맡겨 주신 많은 의뢰인들, 하남시 고문변호사라는 중책을 맡겨 주신 시 관계자 여러분, 1,000만 경기도민을 위한 의정을 펴는 경기도의회 고문변호사의 직을 허락해 주신 도의회 관계자 여러분 등 많은 분들의 격려와 도움이 있었기에 제가 그 동안 성실히 변호사 업무를 수행하여 올 수 있었습니다.

  이제 사무실을 하남으로 이전하면서 저는 물론 저희 사무소의 모든 직원들은 100m 달리기 출발선에 서있는 초등학생과 같은 마음입니다. 이 두근거리는 마음을 항상 잊지 않고 의뢰인들을, 상담자들을 대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법을 몰라서 손해를 보는 사람도, 남보다 법을 조금 더 안다고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사람도 없는 공정한 세상이 되는데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는 법률사무소가 되도록 저희 구성원 모두 그 간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하남에서도 열과 성을 다하여 변호사 업무를 수행하고자 하오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제 문서